주께서 생명의 길을 보이시리라

주께서 생명의 길을 보이시리라

[ 여전도회 ] 강원동 연합회 제60회 정기총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3월 27일(화) 15:42

【강원동 연합회】강원동노회 여전도회 연합회(회장:오정임)가 지난 20일 철암교회에서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16:11)는 주제로 6개지역 25지회 2백20여 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제60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에 앞서 최용자 전 회장의 인도로 준비기도회를 가진 강원동 연합회는 오정임회장의 사회로 개회예배를 진행했다. 예배에서는 안경숙 직전 회장의 기도,장성중앙교회 여전도회의 찬양,이상천 노회장의 '너로 말미암아 복을 받으리라'(갈3:5~9) 제하의 설교,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전 회장 홍순자장로의 격려사,강원동노회 장로회 회장 김관기장로와 남선교회장 김태경장로의 축사에 이어,작은자 저금통 봉헌이 있었으며,전치영목사의 축도가 이어졌다.
 
개회예배 후에는 홍순자 전국연합회 전 회장의 특강을 진행한 뒤 회무에 들어갔다. 임원회 및 실행위원 보고와 총무보고,기획연구부 등 13개부서의 보고와 장성지역 등 6개 지역회의 보고, 태백중앙병원 등 4개 선교지보고 등이 이어졌고,제76회 총회보고와 감사보고,결산보고 등에 이어 회의록채택,총무의 광고를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오정임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1속회에서는 각 지회장들의 지회보고가 있었고,강릉 등 9개 교회가 최우수지회,동해 청운 등 4개 교회가 우수지회 표창을 받았다. 영아자녀 평생 수연 회원증 수여와 함께 회칙 낭독과 신년도 사업계획을 인준하고 추정애 부회장의 인도로 폐회예배를 드리고 결단의 기도를 하며 모든 일정을 마쳤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