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노회 장로회 53회 정기총회 개최

대전서노회 장로회 53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 최일남 장로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4년 09월 23일(월) 09:29
대전서노회 장로회는 지난 7일 신성교회에서 5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대전충남지사=송정식】대전서노회 장로회는 지난 7일 신성교회(김윤태 목사 시무)에서 제53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최일남 장로의 인도로 정안수 장로의 기도, 오인탁 장로의 성경봉독, 대전서노회장 장승천 목사의 '세상이 감당 못하는 장로' 제하의 설교와 김윤태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2부 축하 및 인사 시간은 최용균 장로의 사회로 홍병두 장로가 인사하고, 전국장로회 회장 박영호 장로가 격려사를 한 후 홍병두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대전서노회장 장승천 목사가 홍병두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축사했다.

이외에도 대전서노회 목사회 회장 변경섭 목사와 대전서노회 장로회 전회장단 회장 최봉화 장로가 축사를 하고, 중부지역 장로협의회 회장 이세희 장로가 감사패를 전달하고 축사했다. 한편 홍병두 장로가 2대 장로 이헌초 장로와 오인탁 장로에게 배지를 수여하고, 전칠성 목사에게 선교비를 전달했다.

한편 정기총회에서는 최일남 장로를 신임 회장에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최일남 <부>오인탁(수석) 이병화 김시황 정순안 정진식 최용균 이영건 공성욱 유순희 ▲총무:한기원 <부>나용성 ▲서기:최준기 <부>유인구 ▲회계:최철순 <부>박문수 ▲회록서기:최규종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