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께서 생명의 길을 보이시리라

[ 여전도회 ] 강원동 연합회 제60회 정기총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3월 27일(화) 15:42

【강원동 연합회】강원동노회 여전도회 연합회(회장:오정임)가 지난 20일 철암교회에서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16:11)는 주제로 6개지역 25지회 2백20여 명의 총대가 참석한 가운데 제60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총회에 앞서 최용자 전 회장의 인도로 준비기도회를 가진 강원동 연합회는 오정임회장의 사회로 개회예배를 진행했다. 예배에서는 안경숙 직전 회장의 기도,장성중앙교회 여전도회의 찬양,이상천 노회장의 '너로 말미암아 복을 받으리라'(갈3:5~9) 제하의 설교,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전 회장 홍순자장로의 격려사,강원동노회 장로회 회장 김관기장로와 남선교회장 김태경장로의 축사에 이어,작은자 저금통 봉헌이 있었으며,전치영목사의 축도가 이어졌다.
 
개회예배 후에는 홍순자 전국연합회 전 회장의 특강을 진행한 뒤 회무에 들어갔다. 임원회 및 실행위원 보고와 총무보고,기획연구부 등 13개부서의 보고와 장성지역 등 6개 지역회의 보고, 태백중앙병원 등 4개 선교지보고 등이 이어졌고,제76회 총회보고와 감사보고,결산보고 등에 이어 회의록채택,총무의 광고를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오정임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1속회에서는 각 지회장들의 지회보고가 있었고,강릉 등 9개 교회가 최우수지회,동해 청운 등 4개 교회가 우수지회 표창을 받았다. 영아자녀 평생 수연 회원증 수여와 함께 회칙 낭독과 신년도 사업계획을 인준하고 추정애 부회장의 인도로 폐회예배를 드리고 결단의 기도를 하며 모든 일정을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