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회, 윤택진 장로 부총회장 후보 추대

대전노회, 윤택진 장로 부총회장 후보 추대

17일 제142회 정기노회 결의, 후보자 선한 승리 기도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4월 18일(화) 15:34
대전노회가 제142회 정기노회에서 대전제일교회 윤택진 장로를 제108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로 추대했다.
대전제일교회 윤택진 장로가 대한예수교장로회 제108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로 추대됐다.

대전노회(노회장:오은탁)는 제142회 정기노회를 17일 노회회관에서 열고 윤택진 장로의 부총회장 후보 추대를 결의하고, 연이어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도 진행해 후보자를 위한 합심 협력을 다짐했다.

윤택진 장로는 2002년 장로임직을 받았으며, 현재 대전노회 부노회장과 대전신학대학교 이사회 감사, 손양원정신문화계승사업회 감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계란선별기를 제조하는 (주)에그텍 대표이사인 그는 일터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는 신앙리더십을 실천하고 있다. 기독실업인으로서 경영능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한국무역협회회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윤 장로는 "부총회장직은 화합을 위해 섬기며 봉사하는 헌신의 자리라고 생각한다. 매사 경건의 모습과 겸손의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한 윤 장로는 "예배 회복과 치유 사역에 적극 협력하면서, 자립대상교회 섬김을 비롯해 평신도선교 활성화와 다음세대 부흥을 위해 헌신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인사했다.

정기노회에서는 또한 각 부위원회 보고와 제108회 총회에 참석할 총대 선출 등이 진행됐다. 또한 이세훈, 조광현, 안상연 씨 등의 목사 임직예식을 거행했다.

한편 윤택진 장로의 부총회장 후보 추대예식 및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은 총괄선대위원장 오은탁 목사(노회장)의 사회로 열려 전 노회장 정민량 목사와 박용신 장로가 각각 축사와 격려사를 했으며, 총회와 노회와 후보자를 위해 기도한 후 전 노회장 김명기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오은탁 박한수 김명기 신동성 김기 안영대 박상용 김철민 이명복

▲장로: 윤택진 전영균 윤연수 이황 이충복 윤제공 김명근 나진옥 양기호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