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은혜로 선교 사명 감당"

"하나님 은혜로 선교 사명 감당"

부산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43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3년 04월 06일(목) 20:32
부산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43회 정기총회를 열고 선교 사명을 감당케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김옥희)는 4일 부산사직제일교회(이동룡 목사 시무)에서 제4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대주제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과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리라(시37:5)'를 주제로 열린 정기총회에서 인사한 김옥희 회장은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 여성으로서 코로나로 어려운 가운데서도 맡겨주신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다"며 "기도와 격려로 이끌어 준 전 회장과 여전도회 회원들의 협조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옥희 회장의 인도로 김재기 직전회장의 기도, 임정희 서기의 성경봉독, 부산남노회 노회장 이명철 목사의 '복 있는 사람'의 제하의 설교와 이동룡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회장 인사 후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격려사, 김우현 목사의 축사 후 윤효심 목사가 부산명륜제일교회 김우현 목사에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감사패, 이임회장 김옥희 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는 각 부 및 선교지 보고가 진행됐고, 우수지회로 소정교회를 시상했으며, 임원선거를 통해 신임임원단을 조직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임정희 <부>양송란 ▲서기:조외숙 <부>신숙아 ▲회계:김윤혜 <부>박은경 ▲총무:이현주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