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노회 여전도회, 권사 수련회

충주노회 여전도회, 권사 수련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8월 03일(목) 08:23

【충주노회 연합회】충주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권오자)는 지난 4일 충일교회(곽승현목사 시무)에서 제4회 권사 수련회를 개최했다.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레20:8)"를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에는 권사 3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배와 특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권오자 회장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재정부 김기주 장로의 기도와 사회부 이연숙 권사의 성경봉독, 곽승현 목사의 '순교자의 신앙' 제하의 말씀 순으로 드려졌다. 

기획부장 이순원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특강에선 방곡교회 장명옥 목사가 '하나님 주신 약용식물'을 주제로 창조섭리와 건강에 대해 강연했으며, 교육부장 이순자 권사의 사회로 열린 두 번째 특강에선 창동제일교회 김점동 목사가 '나의 지역을 넓히시고'를 제목으로 여전도회원들에게 필요한 지도력과 사명감을 소개했다. 

수련회 중 연합회는 대전신대 이동욱 전도사, 홍익대 강신명 전도사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중원경교회 김민규 전도사의 인도로 찬양시간을 가졌다. 또한 김충중 총무의 사회로 시찰별 장기자랑을 가진 후, 정진자 부회장의 인도로 폐회예배를 열어 부서기 임숙영 권사가 북한구원을 위한 기도문을 낭독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