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반다이시에 교회 건축

캄보디아 반다이시에 교회 건축

[ 여전도회 ] 대구서남聯 하찬캄 페사가깜 교회 헌당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1년 12월 20일(화) 16:15
   

【대구서남 연합회】대구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오순옥)가 캄보디아 반다이시에 '하찬캄 페사가깜 교회'를 건축하고 지난 11월 30일 현지에서 헌당예배를 드렸다. 선교바자회 수익금을 모아 건축비를 마련한 대구서남 연합회는 교회 완공 후 캄보디아를 방문해 현지인 사역자 및 교인들과 예배를 드리고 그리스도 안에서 형제ㆍ자매의 정을 나눴다.
 
캄보디아 시소폰 기독대학 총장인 김영옥목사의 인도로 드린 예배는 이주현 직전회장의 기도, 서남노회 여전도회 회원들의 특송과 대구서남노회 교육부장 정순옥목사(고곡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이어진 헌당예식은 대구서남 연합회 회원들이 '하찬캄 페사가깜 교회'에서 시무하는 까에누 누운 전도사에게 예배당 열쇠를 전달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또한 대구서남 연합회 오순옥 회장과 참석자들이 교독을 하고 정정자 전 회장의 봉헌기도와 선언, 대구서남노회 선교부장 김해봉목사(대구남동교회)의 축사, 김영옥목사의 축도 등이 이어졌다.
 
예식이 끝난 뒤에는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마을잔치가 벌어졌다. 이 자리에는 주민 5백여 명이 참여했으며, 연합회는 주민들을 위해 기념품과 도시락을 선물하며, 예배당 헌당의 기쁨을 나눴다. 다음 날인 12월 1일에는 스와이잭시청 앞에서 7백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성탄기념 전도축제를 열고 5백 가정에 쌀 10kg과 라면 등 부식을 선물했다. 2일에는 시소폰기독대학 캠퍼스에서 어린이 3천명을 초대한 가운데 교회 연합 성탄전도잔치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시소폰기독대학 학생들의 자원봉사로 질서있게 진행됐으며, 어린이 모두에게 학용품과 도시락을 선물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