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2회 선교바자회 및 연합지역회·제13회 작은자를 위한 금식기도회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2회 선교바자회 및 연합지역회·제13회 작은자를 위한 금식기도회

[ 여전도회 ]

남기은 기자 nam@pckworld.com
2024년 10월 18일(금) 17:01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14일 제12회 선교바자회 및 연합지역회와 제13회 작은자를 위한 금식기도회를 진행했다.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정송희)는 지난 14일 대구제일교회에서 제12회 선교바자회 및 연합지역회와 제13회 작은자를 위한 금식기도회를 진행했다.

중부 남부 서북 달성 칠곡 군위 등 여섯 개 지역회 회원들은 이날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선교바자회를 열고, 후원받은 물품들을 판매해 선교기금을 마련했다.

이날 예배는 정송희 회장의 인도로 열려 최현주 서북지역장의 기도, 대구남산교회 은혜숲중창단, 대구남산교회 이정환 목사의 '작은자에게 한 것이 주님께 한 것' 제하의 말씀 선포, 서정옥 회계의 봉헌기도, 김희진 총무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작은자를 위한 금식기도회에 모인 여전도회원들은 김순희 작은자 복지선교부장의 인도에 따라 △그리스도인으로서 축복의 통로가 되도록 △작은자를 돌아보는 교회와 여전도회가 되도록 △작은자 운동이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작은자 운동이 나아갈 방향을 잘 살필 수 있도록 합심기도했다.


남기은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