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총동문회, 제59회 정기총회 개최

한일장신대 총동문회, 제59회 정기총회 개최

회장 문화규 목사 연임

김동현 기자 kdhyeon@pckworld.com
2024년 06월 04일(화) 14:01
한일장신대 총동문회 제59회 정기총회 및 제10회 합창제가 지난 5월 30일 교내 봉사교육관에서 열렸다.
예배에서 설교하고 있는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
이날 문화규 목사는 배성찬 총장서리에게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한일장신대학교 총동문회 제58회 정기총회 및 제10회 합창대회가 지난 5월 30일 교대 봉사교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총회에서는 회장 문화규 목사(지명교회)가 만장일치 추대로 연임되는 등 임원 개선이 이뤄졌다.

개회예배는 문화규 목사의 인도로, 최옥경 목사의 기도, 김정미 동문의 성경봉독, 총회 부총회장 김영걸 목사의 '성령의 능력으로 부흥하는 교회' 제하의 설교, 남기인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한일장신대 배성찬 총장서리가 격려사를, 전주노회장 박종숙 목사와 전북노회장 조호영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예배에서 설교한 김영걸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 깊이 체험하고 기도에 힘쓰며 한국교회의 부흥을 꿈꾸기를 바란다"며 "한일장신대가 새로운 100년을 넘어 1000년의 아름다운 역사를 세워나가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4년 만에 다시 열린 합창대회에서는 동문 교직원 재학생 등 8개 팀이 출전해 무대를 선보였으며, '주의 사랑 안에서'를 부른 김제노회팀이 대상을 차지했다.

한편, 예배 후 총동문회장 문화규 목사는 배성찬 총장서리에게 발전기금 500만 원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다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문화규 <부>김관중 소의진 이남숙 권주일 송선희 ▲사무총장:김정태 ▲서무국장:문승현 <차>서유미 ▲재무국장:김용덕 <차>김은자 ▲장학위원장:홍철원 ▲운영위원장:이남숙


김동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