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기독교 성지순례, 순교 현장을 통해 우리의 믿음 재확인

국내 기독교 성지순례, 순교 현장을 통해 우리의 믿음 재확인

[ 정보광장 ] 돌봄여행사, 전국 각지 기독교 성지순례 시작

한국기독공보
2023년 02월 13일(월) 12:52
교회들마다 국내 성지순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여행사 중의 하나인 돌봄여행사(대표: 김정관)가 코로나 시대를 벗어나 다시 전국 각지의 기독교 성지순례를 시작하고 있다. 특히 제직 수련회를 비롯한 항존직 수련회, 권사 수련회 등 교인들의 신앙교육 차원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국내 성지순례는 신앙의 선배들이 걸었던 발자취를 통해 우리의 믿음을 재확인하는 계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교회 내의 소규모 그룹이나 성도들의 가족여행, 교회 어른신 위로 여행에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지난 16년간 전국 각지의 기독교 성지순례 상품을 개발하고 보급해 온 돌봄여행사는 각 지역별 성지순례 코스와 인물 중심의 성지순례 코스를 개발했으며 운영방식도 교회 단체 여행과 개인이 신청할 수 있는 개별상품으로 구분해 준비해 놓고 있다.

신안과 영광,여수 등 전라남북도 기독교유적지 탐방은 ㄱ자형 교회의 당시 모습이 잘 보존돼 있을 뿐 아닐라 이자익 목사와 조덕삼 장로의 섬김 이야기를 간직한 금산교회를 비롯해 공산군에 의해 순교 당한 염산교회와 야월교회, 문준경 전도사의 유품이 전시된 순교기념관, 여수애양원과 손양원목사순교기념관 등의 일정으로 준비돼 있다.

대구 창원 부산 등 경상남북도 성지순례는 경북지방 최초의 교회인 대구제일교회를 비롯해 경남 함안군 칠원읍 구성리에 위치한 손양원 목사 기념관과 경남지역에 복음을 전한 호주선교사들의 유품 및 자료를 전시하고 있는 경남선교120주년기념관, 진해 주기철목사기념관, 배위량 선교사에 의해 부산 지역에 최초로 설립된 초량교회, 장기려박사기념관 등의 일정으로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돌봄여행사는 △신안,증도 문준경전도사 사역지 탐방 △신안 기점소악도 12사도순례길 △여수, 순천성지순례 △통영, 욕지도성지순례 △여수, 금오도성지순례 △제주도성지순례 △울룽도성지순례 등 당일 일정을 비롯해 1박 2일 성지순례와 2박 3일 성지순례, 제주도 성지순례 등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성지순례 문의 전화 1644-6979, 홈페이지 anytimebus.kr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