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 부모 양육 '맘투맘' 세미나 개최

성경적 부모 양육 '맘투맘' 세미나 개최

맘투맘 코리아 주최 21일 광명교회에서 진행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3년 02월 01일(수) 16:42
성경이 권면하는 부모 양육 코칭을 위한 '맘투맘 세미나'가 21일 개최된다. / 한국기독공보DB
부모를 성경적으로 훈련하고 양육하는 '맘투맘 코리아(momtomom.or.kr)'가 15기 지도자 세미나를 2월 21일 광명교회(박재학 목사 시무)에서 개최한다.

세미나 대상은 맘투맘 교재를 활용해 부모교육을 담당할 담임목회자와 사모, 교역자, 가정사역 담당자 등이다.

온라인 강의에서는 임상교회 소개가 진행되고, 현장 강의는 맘투맘 운영 가이드와 함께 소그룹 토의가 예정돼 있다.

맘투맘 사역은 1991년 미국 보스턴 그레이스채플에서 부모교육 프로그램으로 시작되어 미국을 비롯해 한국, 캐나다, 독일, 필리핀 등의 교회에서 여성사역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할 맘투맘 코리아는 미국 맘투맘미니스트리의 한국 협력기관이다. 맘투맘의 교재를 활용해 여성사역, 또는 부모교육을 실행하는 지역교회를 지원하고 세미나로 여성 사역을 돕고 있다.

맘투맘 코리아 이지연 대표는 "부모가 된다는 것은 하나님의 소명이며, 부모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 중에 구별하셔서 선택하신 것이다“라고 하며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은 성경의 가르침대로 자녀를 양육하는 것이기에 맘투맘은 이러한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교회와 크리스천 가정을 돕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 많은 사역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