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을 복음으로 물들이는 귀한 사역에 사용되길"

"전국을 복음으로 물들이는 귀한 사역에 사용되길"

청주서남교회, 본보 창간 77주년 맞아 취재차량 기증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3년 01월 17일(화) 17:13
충북노회 청주서남교회(장승권 목사 시무)가 본보 창간 77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취재 차량을 기증했다.
본보 이사장 이순창 총회장은 이날 본보 창간 77주년 기념행사에서 장승권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충북노회 청주서남교회(장승권 목사 시무)가 본보 창간 77주년을 맞아 17일 취재 차량 1대를 기증했다.

기증 차종은 아반떼로 문서선교를 위한 취재 및 업무용 차량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차량 기증식에는 장승권 목사와 본보 안홍철 사장을 비롯해 청주서남교회 교역자와 성도, 본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장승권 목사는 "이 차량을 통해 한국기독공보가 더 발빠르게 취재하고 심도 깊은 기사로 독자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아름다운 복음의 발길로 전국 방방곡곡 취재하면서 전국을 복음으로 물들이는 귀한 동역자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홍철 사장은 "청주서남교회가 디지털 미디어로 도약하고 있는 본보의 비전과 문서사역에 관심을 갖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본보는 한국교회가 건강하게 변화하는 공론장의 역할을 충실하게 감당하며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언로로서의 사명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보 이사장 이순창 총회장은 이날 본보 창간 77주년 기념행사에서 취재차량을 기증하고 문서선교 동역자로 협력하는 청주서남교회 장승권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