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바울선교회 24회 정기총회 개최

부산바울선교회 24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에 한성호 목사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3년 01월 17일(화) 13:58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바울선교회(회장:김성준)는 '가든지, 보내든지, 돕든지 하게 하옵소서'를 주제로 제24회 정기총회를 지난 16일 부산대흥교회(한성호 목사 시무)에서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 1부 예배는 한성호 목사의 인도로 이동아 목사의 기도, 윤기석 장로의 특송 후 부산동노회장 하남수 목사의 '우리는 하나님의 동역자' 제하의 설교와 허용웅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하남수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반석 위에 굳게서서 열방을 향한 선교사역을 잘 감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예배 참석자들은 한성호 목사의 인도로 △부산바울선교회 활성화 △바울선교회가 지원하여 건축한 교회 △현지선교사들과 코로나19로 인해 선교사역의 길이 막힌 모든 선교사 △나라 민족 △한국교회의 예배 회복과 회원들의 건강 등을 위해 특별기도했다.

이어진 2부 정기총회에는 김성준 장로의 사회로 회칙에 따라 신입회원 소개와 감사보고와 회계보고, 총무보고 등을 진행하고, 신임 회장에 한성호 목사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했다. 한성호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움을 지내고 있지만, 환골탈태하며 땅끝까지 복음 선교의 본질로 돌아가는 매력적이고 품격 있는 부산바울선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한성호 <부>안교정 ▲총무:박기탁 ▲서기:정세곤 ▲회계:남택우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