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남선교회 제41회 정기총회 개최

대구동노회 남선교회 제41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에 이대열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2월 15일(목) 10:03
【 대구경북지사=장인수】대구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지난 11일 대구신암교회(곽숭기 목사 시무)에서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이대열 장로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임상명 장로의 기도, 장금석 장로의 성경봉독 후 곽숭기 목사가 '하나님의 충성스런 일꾼' 제하의 설교를 하고 임우종 장로의 봉헌기도, 김병옥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 후에는 박종윤 총무의 사회로 제2부 수상 및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윤영호 장로가 인사를 하고 전회장 및 내빈을 소개했다. 전국남선교연합회 회장의 봉사대상을 김종건 회장에게 전하고 노회장 박병옥 목사가 격려사를 했다. 전국연합회장 강찬성 장로와 대경남선교협의회 회장 송인덕 장로가 축사를 하고, 회장 김종건 장로에게 연합회 발전을 위한 격려금도 전달했다.

3부 총회에서는 김종건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김기우 장로가 기도하고, 회장 인사에 이어 회순과 절차에 따라 회무를 처리해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대열 <부>정홍인(수석) 조명옥 최청순 김성호 임호철 김배운 임우종 장금석 김진엽 ▲총무:박종윤 <부>권준범 ▲서기:서보익 <부>김동국 ▲회록서기:이민영 <부>이호영 ▲회계:박영은 <부>박성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