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남선교회 제60회 정기총회 개최

경북노회 남선교회 제60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에 정희용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2월 06일(화) 16:32
【 대구경북지사=장인수】경북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12월 4일 더사랑교회(김명환 목사 시무)에서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제60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정희용 장로(더사랑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원종대 장로의 기도에 이어 김상우 집사가 성경봉독하고 노회장 이준엽 목의(샘물교회)가 '나도 너를 정죄하지 아니하노니' 제하의 설교와 김명환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에 이어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수상 및 축하 시간에는 윤영호 장로가 인사하고 전회장 및 내빈을 소개했다. 전국남선교연합회 회장의 봉사대상을 윤영호 회장에게 전달하고 회장을 대신하여 전회장 김동석 장로가 격려사를 했다. 노회평신도위원장 이추선 목사, 대경남선교협의회 회장 송인덕 장로, 경북노회여전도회장 조보옥 권사가 축사를 하고 윤용호 장로에게 연합회 발전을 위해 경북노회연합증경회장단, 대경협의회, 여전도회의 격려금을 전달했다.

3부 정기총회 회무처리는 윤영호 장로의 이인형 장로가 기도하고 회장 인사에 이어 회순과 절차에 따라 진행돼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정희용 <부>원종대(수석)배용환 전상준 오기섭 이진영 김성룡 최윤곤 ▲총무:손봉달 <부>전용진 ▲서기:전광현 <부>조호석 ▲회록서기:서용수 <부>김기동 ▲회계:전용철 <부>오종일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