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장총 총회, 하나 되어 변화되는 장로교로

한장총 총회, 하나 되어 변화되는 장로교로

제40회, 신임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2년 11월 21일(월) 09:35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18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위임자 포함 14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를 주제로 제40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대표회장에 정서영 목사(총신중앙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진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선출 소감을 통해 "한국교회에 최고의 영향을 가지고 있는 장로교회가 한국의 교회를 이끌어가야 한다"라며, "장로교 신학에 관한 충실한 연구와 확고부동한 신앙의 전진을 위해 한장총 회원 교단과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새롭게 변화되는 한국장로교회가 되어 뿌리내리는 기회로 만들어 나가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40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고, 상임위원장 및 특별위원장을 임명했다. 한장총은 한 회기 장로교 정체성 회복과 다음세대 위한 사업, 이웃사랑 운동 등을 전개한다. 2023년 2월 장로교 정체성 세미나, 4월 한국장로교 신학대학교 찬양제, 5월 장로교 여성대회, 7월 한국장로교의 날 대회, 10월 한국장로교회 역사 탐방 등을 계획 중이다.

신임원 명단.

▲대표회장:정서영 ▲상임회장:천환 <부>고영기 김종주 장성 이종영 최재성 김진성 김순미 전우수 원형득 ▲서기:김명찬 <부>표성철 ▲회록서기:정성엽 <부>강동규 ▲부회계:이홍섭 ▲총무:이영한 ▲협동총무:김보현 김창주 황연식 맹상복 김순귀 김외호 김고현 조세영 ▲감사:강세창 김종명 박기상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