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장로회 제41회 정기총회 개최

대구동노회 장로회 제41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허동찬 장로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1월 17일(목) 11:17
【 대구경북지사장=장인수】대구동노회 장로회는 지난 13일 대구침산교회(이종진 목사 시무)에서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허동찬 장로의 인도로 드린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장원덕 장로의 기도, 이진우 장로의 성경봉독, 강민성 성도의 특송 후 김병국 목사가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제하의 설교와 장로 회가를 제창 후 이종진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2부 시상 및 축하는 총무 김기우 장로의 사회로 내빈소개와 회장 석상철 장로가 인사를 하고,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유재돈 장로의 공로패 증정과 격려사를 동부지역장로회연합회 회장 박영배 장로가 회장 석상철 장로에게 기념 금뱃지 증정과 격려사를 한데 이어 대구시장로총연합회 회장 김정수 장로의 축사를 회장이 직전회장 장원덕 장로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역대회장, 고문을 등단케 하여 소개와 선물증정을 하고 신입회원 환영인사와 총무의 광고 순으로 진행됐다.

3부 총회는 석상철 장로의 사회로 오영세 장로가 기도하고 회의는 회순철차에 따라 진행해 신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허동찬 <부>김기우(수석) 이현탁 조명옥 김학렬 구본희 김기홍 이은우 하지윤 김도수 이진우 김병구 ▲총무:박중한 <부>박성원 ▲서기:김종건 <부>박상철 ▲회록서기:이민영 <부>황재호 ▲회계:이대열 <부>임우종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