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노회 장로회, 43회 정기총회 개최

부산남노회 장로회, 43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 회장에 장태일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2년 10월 26일(수) 17:12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남노회 장로회(회장:송윤재)는 10월 22일 소정교회(이근형 목사 시무)에서 '주여 화목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3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회장에 장태일 장로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1부 예배는 장태일 장로의 인도로 이성재 장로의 기도, 이근형 목사의 '너희 안에 행하시는 이는' 제하의 설교와 축도, 이병숙 장로의 봉헌기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2부에서는 이병숙 장로의 사회로 회장 송윤재 장로의 회장 인사 및 내빈소개, 전 회장 소개가 있은 후 송윤재 장로에게 전국장로회연합회 부회장 박영배 장로가 회장 격려사를 대독하고 공로패를 증정했다. 또 동부지역장로협의회 회장 박영배 장로의 축사와 기념 뺏지 증정, 부산남노회 노회장 이명철 목사의 감사패 전달 및 축사, 광주동노회장로회 회장 정광윤 장로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3부 총회에서는 신임 장로를 소개하고,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회계보고, 회칙 심의 후 임원 선거를 통해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장태일 <부>이태영(수석) 최영모 김인환 강병석 박종건 ▲총무:박천일 <부>이창호 ▲협동총무:박찬환 변종태 백수옥 이상만 한근수 최영식A 우명호 송용호 곽태영 김주성 ▲서기:김옥주 <부>이윤우 ▲회계:오재길 <부>박운호 ▲회록서기:안호일 <부>고재명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