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노회 195회 정기노회 개최

부산노회 195회 정기노회 개최

신임 노회장에 임차홍 목사

한국기독공보
2022년 10월 12일(수) 17:20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노회는 지난 11일 장유대성교회(박상건 목사 시무)에서 '복음의 사람, 예배자로 살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195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신임 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최구영 목사의 인도로 권수학 장로의 기도 후 최구영 목사의 '인생의 입은?'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최구영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정기노회는 김태승 목사의 회원 점명 후 최구영 목사가 개회선언을 하고, 노회 신입회원을 소개했다. 또 절차 보고채택 후 신임원 선출을 위한 임원선거를 진행한 후 신·구 임원 교체식을 갖고 신임 노회장 임차홍 목사(영주교회)가 이임 노회장 최구영 목사에게 공로패, 노회 장소를 제공한 장유대성교회에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각 부 위원회 보고 후에는 장유대성교회 한재엽 목사를 공로목사로 추대하고 목사, 장로 20년을 근속한 정양진 목사(참빛교회), 강영익 장로(광진교회), 고준석 장로(김해교회), 독고용 장로(대성교회), 김형준 장로 (백향목교회), 김영탁 장로(새롬교회), 한봉익 장로(영도교회), 손시원 장로(용당교회) 등에게 근속패를 수여했다.

노회에서는 이지현(장유대성교회) 엄정희(기독교직장선교회) 허진실(장유대성교회) 이재호(유엔로교회) 원준영(창원해양경찰서) 노영대(대민교회) 목사가 안수를 받았다.

신임원 명단.

▲노회장:임차홍 <부>조현성 정강용 ▲서기:정상화 <부>정익주 ▲회록서기:이동훈 <부>김희동 ▲회계:김덕성 <부>곽영수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