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더십학교 2대 학교장에 임성빈 교수 취임

한국리더십학교 2대 학교장에 임성빈 교수 취임

'기독교 리더십 개발과 사회 지도자 양성' 미션 수행 다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2년 07월 17일(일) 23:32
한국리더십학교 신임 학교장에 임성빈 교수(장신대)가 취임했다. 임성빈 학교장은 기독교 리더십 개발과 사회 지도자 양성, 통일한국 시대를 준비하는 크리스찬 리더십 육성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2001년 설립된 한국리더십학교는 지난 14일 서울 공군회관에서 학교장 이·취임 예식을 갖고 2대 학교장에 임성빈 교수가 취임하고, 초대 학교장 이장로 교수(고려대)가 이임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드려진 예배에서는 홍순자 이사의 기도와 이사장 김경진 목사의 설교, 이장로 장로의 이임사, 임성빈 교수의 취임사, 김지철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학교 설립초기부터 이사로 활동하며 학교 운영 및 학사 과정에 기여한 임성빈 학교장은 설교 후 취임사를 통해 "한국리더십학교의 신임 학교장이 되었는데 '축하한다'는 말씀보다 '감사하다'는 말씀을 3배는 더 많이 들은 것 같다. 그만큼 이 자리의 무게가 무겁기 때문일 것"이라며, "한국리더십학교는 우리 각자가 크리스찬 리더십으로 성장하고, 사회 각 분야에서 하나님 나라를 구현하는 공동체를 세우며 섬기는 미션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학교 설립 목적과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한 임성빈 학교장은 "학교 설립 이래 21년이 지난 시간 동안 우리 사회, 국가, 그리고 전 세계에서 하나님의 나라가 구현되고 있는지를 더욱 살펴봐야 할 것"이라며, "초대 학교장 이장로 장로님의 수고와 헌신을 뒤이어 그 짐을 저와 우리가 모두가 함께 나눠서 져야 할 것"이라고 인사했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