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예배와 교회학교의 역할 회복 힘쓰자"

"대면예배와 교회학교의 역할 회복 힘쓰자"

아동부연합회 제67회 총회, 회장 김삼문 장로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22년 02월 25일(금) 18:01
지난 2월 24일 연동교회에서 열린 아동부 전국연합회 제67회 총회.
신임회장 김삼문 장로.
대한예수교장로회 교회학교 아동부 전국연합회는 지난 2월 24일 연동교회(김주용 목사 시무)에서 제67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수석부회장 김삼문 장로(구산교회)를 추대하는 등 임원을 개선했다.

이날 개회예배에선 총회장 류영모 목사(한소망교회)가 '다시 희망을 노래한다' 제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직전회장 최종섭 장로(풍산교회)에게 총회장 명의의 기념패가, 총무 배해열 장로(천안중앙교회)에게 총회 교육자원부장 명의의 표창패가 수여됐다.

이어진 총회에선 신임 협의회장과 지연합회 회장들을 소개한 후 각 부 및 상설위원회 보고를 갖고 30년 근속 교사 31명을 포함해 모범 교사가정 등에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날 허락된 사업안에 따르면 연합회는 5~6월 여름성경학교 강습회, 8월 여름 어린이 말씀캠프, 전국교회학교 교사수련회, 전국어린이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임회장 김삼문 장로는 "이번 회기 동안 교회학교들이 대면예배를 회복하고 예전처럼 많은 아이들이 교회에서 믿음을 키워가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다음세대를 위해 무엇을 변화시킬지 함께 고민하며 개선책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삼문 <수석부>조성현 <부>조성건 방희문 김복선 김태현 정대승 ▲총무:최영만 ▲서기:우기항 <부>최진열 ▲회의록서기:이화자 <부>김일태 ▲회계:신승하 <부>이영원 ▲감사:박세웅 맹보영 주금노


차유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