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부산동·부산남 노회 연합 교사 컨퍼런스 개최

부산·부산동·부산남 노회 연합 교사 컨퍼런스 개최

'위드코로나 시대의 교회학교와 교사의 역할' 모색

한국기독공보
2022년 01월 18일(화) 22:10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노회, 부산동노회, 부산남노회 등 부산 지역 3개 노회 교육자원부 연합회는 지난 16~18일 부산가야교회(박남규 목사 시무)에서 제29차 3개 노회(부산·부산동·부산남)연합 교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부산동노회가 주관하고 부산노회, 부산남노회 후원으로 열린 이번 컨퍼러스는 '위드코로나 시대의 교회학교와 교사의 역할'을 주제로 실시간 동영상방송(유튜브)으로 병행해 진행됐다.

코로나 19팬데믹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드려진 컨퍼런스 개회예배는 부산노회교육자원부 서기 서정웅 목사(고암교회)의 인도로 부산동노회 교육자원부 회계 남중성 장로(안락교회)의 기도, 부산동노회 교육자원부 부장 이동아 목사(이레교회)의 '마음에 새기고 부지런히 가르치다' 제하의 설교, 부산남노회 교육자원부 부장 한영수 목사(구포교회)의 축도와 부산동노회 교육자원부 전문위원 안효찬 목사(학장제일교회)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교사컨퍼런스는 첫째 날에는 장신대 김성중 교수가 강사로 나서 '위드 코로나 시대의 교회학교와 교사'를 주제로 강의하고 이어 둘째날에는 장신대 신형섭 교수가 '위드 코로나 시대의 교회학교와 가정예배', 셋째날에는 진천반석교회 성낙주 목사가 '나는 교회학교 교사입니다'를 주제로 강의하며 다음세대를 위한 교회학교 교사들의 섬김 실천을 당부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