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척교회 새 모델과 온택트 사역 아이디어 찾는다

개척교회 새 모델과 온택트 사역 아이디어 찾는다

제2회 교회개척 및 사역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월 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최우수 우수 상 시상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1년 12월 30일(목) 14:10
제1회 교회개척 아이디어 공모전 최종 심사 및 공개발표회 모습.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온라인 사역과 한국교회생태 복원에 필요한 좋은 아이디어 등을 발굴하기 위한 공모전이 진행된다.

한국교회생태운동(대표:정영택)과 크로스로드(대표:정성진)가 제2회 교회개척 및 사역 아이디어(온라인사역 포함)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교회의 건강한 생태계를 꿈꾸며'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새로운 형태의 모델을 제시하는 교회 개척 아이디어와 이 시대에 필요한 새로운 사역 개척 아이디어, 언택트 온라인 사역 아이디어, 한국교회생태복원에 필요한 개척 및 사역 아이디어 등을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새로운 형태의 목회나 사역을 꿈꾸는 목회자나 신학생, 특화된 교회나 사역을 펼치는 5년 미만의 공동체는 응모 할 수 있다. 2월 5일(금)까지 이메일(nchrd@naver.com)로 접수 가능하며, 서류 심사 합격자는 2차 PPT발표와 면접, 현장 방문 등을 거쳐 3월 15일 최종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 각 1편에는 200만 원, 우수 1편에는 각 100만 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cemck.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최 측은 "급변하는 사회에 대응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갈 창의적이고 특화된 교회 개척을 독려하므로 이 시대에 필요한 다양한 교회의 생태 숲을 만들어 가고자 교회 개척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