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신대 총동문회 동문대회 및 체육대회 개최

영남신대 총동문회 동문대회 및 체육대회 개최

동문출신 김태영 총회장 취임축하 예배 드려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9년 10월 28일(월) 07:08
【 대구동경북】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회장:김덕수)는 지난 10월 24일 경주실내체육관에서 총동문대회 및 체육대회를 개최해 동문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고, 모교와 지역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또 행사 후에는 동문 출신인 총회장 김태영 목사(백양로교회)의 취임 축하예배를 드리고 취임을 축하했다.

총동문대회 및 체육대회 개회예배는 수석부회장 박태부 목사의 인도로 찬송가 352장을 부르고, 부회장 김영춘 목사의 기도에 이어 부회장 우문희 목사의 성경봉독 후 총회장 김태영 목사가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제하의 설교를 했다. 설교 후에는 대표총무 안상훈 목사가 광고를 하고 직전회장 이기주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 진행된 2부 인사 및 소개 시간은 사무국장 하동오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장태식 목사가 내빈소개 및 인사를 하고 동문노회장 축하는 부회장 유봉준 목사, 격려사는 이사장 권영욱 목사가 진행했다. 또 3부 체육대회는 대표총무 안상훈 목사의 진행으로 회장 김덕수 목사가 환영인사 및 개회선언을 하고 대표총무가 대회 안내와 배구, 족구, 윷놀이, 제기차기 등의 경기진행을 설명하며 경기에 돌입했다. 경기결과 울산노회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체육대회 후에는 경품추첨 및 회장이 폐회를 선언하고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체육대회 후에는 경주 켄싱턴리조트로 장소를 옮겨 동문대회 및 동문 총회장 취임 축하예배를 드렸다. 예배는 회장 김덕수 목사의 인도로 찬송가 620장을 부르고 부회장 안영호 목사의 기도에 이어 부회장 박재성 목사의 성경봉독 후 경동노회 교역자 부인회 합창단의 찬양, 증경총회장 지용수 목사의 '느헤미야와 나' 제하의 설교, 전회장 황금봉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총회장 취임 축하예배에서는 김태영 총회장에게 꽃다발과 축하패를 전달하고 서임중 목사가 축사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