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남 여전도회 제17회 찬양제

대구동남 여전도회 제17회 찬양제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6년 12월 15일(목) 11:19

【대구동남노회 연합회】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금윤숙)는 지난 11월 24일 효목제일교회(김승준 목사 시무)에서 제17회 찬양제를 개최했다. 

35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레 20:8)'를 주제로 열린 찬양제에는 고산동부교회, 대구상동교회, 대구영광교회, 대봉교회, 도흥교회, 성주제일교회, 소학교회, 수성교회, 정동교회, 칠성교회, 하늘담은교회, 효목제일교회 여전도회원들이 출연해 찬양으로 은혜를 나눴으며, 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전회장들과 임원 및 실행위원들이 특별 출연했다. 

1부 예배는 대구동남노회 신학교육훈련부장 최경식 목사(대구수성교회)의 기도, 노회장 박연근 목사(쉼터교회)의 '죄짐 맡은 우리 구주' 제하의 설교, 김승준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박연근 목사는 구속의 은혜를 강조하며, 가정과 교회에서 구원의 기쁨을 나누는 여전도회원이 될 것을 요청했다.

금윤숙 회장(효목제일교회)은 인사말을 통해 "넘치는 은혜를 허락하신 하나님을 모든 회원들이 함께 찬양할 수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모른다"며, "항상 임원들을 위해 기도하며 협력하고 응원해주시는 회원들께 깊이 감사한다"고 전했다. 

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는 내년 1월 19일 효목제일교회에서 제33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를 열어 다시 한번 연합회 리더들의 소통과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