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북노회 여전도회, 군부대 방문ㆍ임원단 세미나

평북노회 여전도회, 군부대 방문ㆍ임원단 세미나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6년 02월 03일(수) 13:56

【평북노회 연합회】평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선남)는 지난 14일 여전도회관 14층 강당에서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레 20:8)"를 주제로 제33회 임원단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선남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이창례 부회장의 기도, 실행위원들의 찬양, 연신교회 이순창 목사의 '담대함으로 섬기는 지도자'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으며, 예배 후에는 전국연합회 전회장 민경자 장로의 특강이 이어졌다. 

이날 이순창 목사는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로 자신과 가정을 든든히 세워가는 여전도회원들이 될 것을 강조했으며, 민경자 장로도 '일꾼으로 부름받은 우리의 자세'를 주제로 여전도회의 연합활동을 통해 자신이 속한 지역, 교회, 가정에서 하나님의 빛을 드러내는 선교여성이 될 것을 당부했다.

한편, 평북노회 연합회는 지난해 12월 19일 파주시에 위치한 백마독수리교회(이용수 목사)를 방문해 CCM 가수 초청 위문예배를 드리고, 간식과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군선교에도 박차를 가했다. 평북연합회 정기총회는 오는 3월 17일 동안교회(김형준 목사)열려 향후 2년 간 연합회를 이끌 신임원을 선출하게 되며, 4월 중에 새로 구성된 실행위원들의 헌신예배가 드려질 예정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