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전국연합회 새 주제ㆍ표어 선정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새 주제ㆍ표어 선정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8월 11일(화) 12:01

주제: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 
 (레 20:8)

표어: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르시는 것을 우리가 듣고 행하겠나이다
 (신 5:27)

오는 9월 1일 개막하는 제80회 총회를 앞두고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신성애)가 향후 2년간의 주제와 표어를 내놓았다. 여전도회는 격년으로 이뤄지는 임원 개선 총회에 맞춰 새 주제와 표어를 설정하고 있다. 

주제 성구는 레위기 20장 8절의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이며, 표어는 신명기 5장 27절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르시는 것을 우리가 듣고 행하겠나이다"로, 여전도회는 이번에도 주제엔 '여전도회를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표어엔 '부르심에 대한 응답과 결단의 의지'를 담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전국연합회는 지난 7월 21일 열린 실행위원회에서 확정된 주제와 표어를 보고하고, 전 회원들이 새 주제와 표어를 중심으로 선교와 섬김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윤희 총무는 "많은 어머니들이 본질과 사명을 잃어버린 채 세상 가치관과 문화에 빠져있는 한국교회의 현실을 가슴 아파하고 있다"며, "이번 주제와 표어는 여전도회원들이 먼저 하나님이 명령하셨던 거룩한 백성의 삶을 살아내겠다는 결단과 의지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실행위원회에서는 산하 부서 및 기관들의 신년도 사업안이 보고됐으며, 예산안을 비롯해 대부분의 안건들이 예년과 비슷한 수준에서 통과됐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9월 1~3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제80회 총회를 개최하며, 8월 중에 17일 제28회 출판사업회(이사장:백혜자) 총회, 24일 제18회 여장로회(회장:김희진) 총회, 31일 제26회 옥합선교회(이사장:황인분) 총회 등의 일정이 잡혀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