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교육원 하계 단기교육, 來 3일 개강

계속교육원 하계 단기교육, 來 3일 개강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7월 22일(수) 13:50

여전도회전국연합회 계속교육원(원장:이연옥) 제57기 하계단기교육이 오는 8월 3~7일, 4박 5일 일정으로 여전도회관 14층 강당에서 열린다. 


하계단기교육은 거리 또는 시간 상의 이유로 봄ㆍ가을 학기 수업이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코스로 하루 10시간에 가까운 강도 높은 수업이 진행되며, 매년 많은 회원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계속교육원 지도자반 과정을 이수하고 있다.
이번 교육에는 장신대 김운용, 김철홍, 박상진, 백승남, 임희국, 최윤배 교수와 치유하는교회 김의식 목사 등이 강사로 참석해, 여전도회 지도자론, 조직신학개론, 신앙과 사회, 한국교회의 미래와 여성, 새시대를 열어가는 평신도, 찬양과 영성, 사도 바울 등을 주제로 강연하게 된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오늘날 여성 리더십의 중심축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교육이었다. '여성 지도력을 개발할 수 있는 재교육의 장을 만들자'는 1977년의 소망이 1983년 계속교육원 창립으로 이어졌고, 계속교육원의 첫 수업이 이뤄진 자리에 1987년 여전도회관이 세워졌다. 그리고 계속교육원은 지난 32년 동안 한 해도 쉬지 않고 리더들을 양성해, 현재까지 3562명의 졸업생을 배출해 냈다. 여전도회는 "지방 회원 및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단기교육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자신의 선교 사명을 재점검하고 신앙생활을 돌아보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등록은 여전도회 홈페이지(www.pckw.or.kr)에서 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이나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2-708-3227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