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노회 연합회 제31회 총회, 회장 조영식 권사

경기노회 연합회 제31회 총회, 회장 조영식 권사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4월 14일(화) 13:48

【경기노회 연합회】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2월 26일 안성에 위치한 공도교회(김영희목사 시무)에서 총대 및 여전도회원 총 27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1회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회장에 조영식 권사(시온성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장후경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장해경 부회장의 기도, 공도교회 여전도회 찬양대의 찬양, 김영희목사의 '해야 할 사명'제하의 말씀, 경기노회장 황성덕 장로와 남선교회 부회장 이영식장로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홍기숙장로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예배에선 1대 회장으로서 연합회 내에서 모범적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는 장삼감 권사가 백골부대 전선교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으며, 노회 평신도지도위원장 김윤호 목사(대광교회)가 축도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헌신의 시간을 통해 5개 지구에서 모은 작은사랑저금통을 봉헌했으며, 각부 부장과 5개 지구장이 지난 회기 사업을 보고하고 회장이 모범 지구와 지회를 표창했다. 또한 회원 5인의 계속교육원 수료 축하 순서를 가졌다. 총회에선 신구임원 교체와 함께 실행위원 및 사업계획 인준이 진행됐으며, 신임 조영식 회장 인도의 폐회예배로 총회를 마쳤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조영식 <부>장해경 김명옥 ▲서기:김문주 <부>송현오 ▲회계:서경옥 <부>차순옥 ▲특별회계:최정숙.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