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 기쁨, 희망찬 새해 인사

성탄 기쁨, 희망찬 새해 인사

[ 여전도회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11월 25일(월) 11:27
전국연합회 크리스마스 카드 발송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기쁜 성탄과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신성애)가 크리스마스 카드를 발송했다. 빨간색 커버의 이번 카드는 이연옥 명예회장을 비롯해 임원들과 실행위원, 이사장들과 실무자들까지 70여 명의 이름으로 한해동안 여전도회전국연합회에 관심과 사랑을 가져준 실행위원 가족은 물론 소속 교회 담임목사와 해외선교지 선교사들, 그리고 국내 자립대상 교회 및 특수선교지와 군선교지 등에 보내진다.
 
연합회 회장 신성애 장로는 "한해동안 여전도회 비전과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감사한 마음을 카드 한장에 담을 수는 없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면서 "모두들 한해 동안 고생많으셨고, 다가올 새해에도 하나님과 동행하며 은혜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드 발송을 담당한 실무국장 류가람 목사도 "선교사님들은 여전도회 후원에 감사해주시고 카드를 받으시면 세심한 손길에 더욱 감사해 하시는 것 같다. 실행위원 소속 담임목사님이나 부군들께서는 여전도회의 사업에 더욱 더 관심을 가져주실 것 같다"면서 "아무쪼록 카드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올 성탄절을 사랑과 은혜가 넘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