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교회에 한국 여성 알리자"

"세계교회에 한국 여성 알리자"

[ 여전도회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09월 30일(월) 13:12
여전도회, WCC 총회 현장 홍보 준비
 
   

여전도회전국연합회는 지난 9월 24일 제78회 정기총회를 마치고 여전도회관 김마리아기념관에서 첫번째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실행위에서는 제34회 실행위원 및 각부위원 연수회를 비롯해 제22회 실행위원 영성훈련 개최, 제24회 목회자와의 협의회 등을 일정 및 강사 등을 확정지었다. 한편 교육문화부 홍보전략부 계속교육원 장학회 등 각부서 및 특별위원회의 안건 처리가 진행됐다.
 
한편 오는 10월 30일에 열리는 제10차 WCC 총회를 맞아 총회 기간 동안 부산 벡스코 전시홀에서 '여전도회전국연합회 홍보 전시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전시회는 'Silent But Powerful: The Passion of Korean Presbyterian Women'를 주제로 동영상 조형물 사진 등을 통해 여전도회전국연합회의 헌신과 열정의 역사를 세계교회에 알리기 위한 기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여전도회전국연합회가 이번 제10차 WCC 총회 때 세계교회 관계자들의 한국방문을 기념하기 위한 기념품을 마련하기로 했다.
 
앞서 진행된 예배에서는 신임회장 신성애 장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제31회 선교대회가 하나님 은혜가운데 순조롭게 준비될 수 있도록 △제31회 선교대회를 통해 여전도회원들이 선교의 사명을 고취하고 더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여전도회가 전략적인 선교를 통해 필요한 지역에 더 효과적으로 선교할 수 있도록 합심기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