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선교바자회 한달 앞으로

여전도회 선교바자회 한달 앞으로

[ 여전도회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04월 04일(목) 09:51
오는 30일 4차 준비기도회
 
여성복지타운 건립을 위해 여전도회 전국연합회가 해마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선교바자회를 한달여 앞두고, 지난 2일 여전도회관 14층 대강당에서 제29회 선교바자회(제11회 여성복지타운 건립을 위한 바자회) 3차 준비기도회를 개최했다.
 
오는 5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전도회관 전면 및 동편 주차장에서 열리는 이번 바자회를 위해 여전도회관에 모인 선교 여성들은 △좋은 날씨 속에서 많은 임원이 참석해 풍요롭고 행복 가득한 바자회가 되기를 △바자회 목표금액보다 넘쳐 여성복지타운 건립에 도움이 되고 이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바자회 주관부로서 모든 준비위원들과 참여 연합회 및 업체 가운데에 협력과 기쁨이 있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부어주시기를 바라며 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지난 3월 5일과 19일에 이어 세번째로 진행된 이날 기도회에서는 판매대 추첨을 비롯해 바자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연합회에 홍보 전단지를 배포해 각 교회에 전달하기로 했으며, 67연합회 회원들과 실행위원회 등이 적극적으로 참여 할 것을 독려했다.
 
또한 모금 예상액 5천만 원을 목표로 정한 이번 바자회에는 유명 브랜드 의류를 비롯해 구두 운동화 및 생필품, 각종 농산물과 풍성한 음식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4차 준비기도회는 오는 30일부터 5월 3일까지 지역별로 각각 진행되며 각 분과별 최종 점검도 이뤄진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