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동 연합회 제61회 총회

강원동 연합회 제61회 총회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4월 01일(월) 14:21
연합회 60년사 출판 감사
  
【강원동 연합회】강원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지난 3월 19, 20일 양일 간 강릉교회(이상천 목사 시무)에서 61회 총회 및 60년사 출판 감사예배를 드렸다. 연합회 산하 6개 지역 22개 교회에서 2백13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감사예배는 회장 오정임 장로의 인도로 강원동 노회장 박홍길 목사(북평교회)의 '사는 날을 따라 능력이 있느니라' 제하의 설교,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전 회장 홍순자 장로의 격려사, 강원동노회 장로회장 김유신 장로와 남선교회 회장 유운길 장로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강원동 연합회 60년사 출판기념 감사예배도 진행됐다. 감사예배는 직전 노회장 이상천 목사의 설교와 오정임 장로의 60년사 편찬과정 설명, 박홍길 목사의 격려사, 평신도지도위원장 여성우 목사(진부중앙교회)와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회장 민경자 장로의 축사(홍순자 장로 대독), 강원동 연합회 전 회장 12명에게 감사선물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 중 강원동 연합회는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고 효부상도 전달했다.
 
이어 강원동 연합회는 주안대학원대학교 총장 이광순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삼겹줄 여전도회'를 주제로 특강을 듣고 61회 총회를 개회해 우수지회 11교회를 시상하고 이외에도 장려상과 노력상 등을 각 1개 지회에 전달했다. 또한 임원선출을 통해 추정애 장로(강릉교회)를 24대 회장에 선출하는 등 임원을 개선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추정애 <부>최숙희, 허영자 ▲총무:김옥녀 ▲서기:편엽범 <부>최경희 ▲회계:정성호 <부>고숙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