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남 연합회 제7회 총회

순천남 연합회 제7회 총회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4월 01일(월) 13:40
"주님이 보여주신 길 따를 것"

【순천남 연합회】순천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정경자)가 지난 3월 21일 순천성광교회(김동운 목사 시무)에서 7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16:11)를 주제로 열린 정기총회는 기수단의 입장과 함께 개막했다. 정경자 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한민숙 직전회장의 기도, 오미경 부서기의 성경봉독, 순천남 연합회 교역자부인회의 찬양, 김동운 목사의 '복음적인 신앙' 제하의 설교, 소진숙 목사(덕신교회)의 집례로 성찬예식,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전 회장 홍기숙 장로의 감사패 수여, 홍성호 목사(순천제일교회)의 격려사, 평신도지도위원장 박평순 목사(동명교회)와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홍석재 장로(남순천교회)의 축사, 순천남노회장 송재선 목사(수정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예배 후에는 정경자 회장의 사회로 회무가 진행됐다. 47개 교회에서 2백97명의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총회에서는 각부 보고와 예산안을 처리하는 등 안건을 심의했다. 이어 순천남 연합회는 임원개선에 들어가 정순자 권사를 회장에 선출하는 등 새로운 임원들을 선출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들은 다음과 같다.
 
▲회장:정순자 <부>이현임 ▲총무:신향자 ▲서기:장성란 <부>임명숙 ▲회계:오미경 <부>김수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