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 연합회 제43회 총회

포항남 연합회 제43회 총회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4월 01일(월) 11:25
【포항남 연합회】포항남노회 여전도회 연합회(회장:김정혜)가 지난 3월 12일에 포항오천교회(박성근 목사 시무)에서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라'(시 16:11)는 주제로 4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정혜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포항남노회 노회장 황석규 목사(포항섬안교회 시무)의 '주님에게 필요한 사람으로' 제하의 설교 , 여전도회 전국여전도회 연합회 회장 민경자 장로의 격려사, 여전도회 발전에 기여한 박성근 목사에게 감사패 전달, 연합찬양단의 발표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이어진 회무처리에서는 각 부서 보고와 임원개선, 사업계획을 심의 및 확정을 했으며, 박성근 목사의 '속 사람을 강건케 하소서' 제하의 특강도 진행됐다.
 
이날 새 회장에 선출된 김정숙 권사(포항오천교회)는 "전 회장님들과 실행위원들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든든히 서가는 포항남노회 여전도회 연합회가 되도록 보이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주님이 보여 주신 섬김의 본을 잘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정숙 <부>하정희 ▲총무:서영희 ▲서기:이외선 <부>고은희 ▲회록서기:황옥희 <부>김연숙 ▲회계:박현주 <부>정수연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