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달력 구입하고 세계선교 후원하세요

신년 달력 구입하고 세계선교 후원하세요

[ 여전도회 ] 여전도회 선교월력 발간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12월 10일(월) 10:10
여전도회 전국연합회가 회원들의 정체성을 확고히하고 선교기금을 조성하기 위해 발행하고 있는 '2013 선교월력'이 화사한 삽화들과 각종 정보들을 가득 담은 채 발간됐다.
 
1898년 평양 널다리골교회에서 창립한 여전도회는 1931년 최초로 중국 산동성에 김순호선교사를 파송한 이래 세계각지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후원하며, 선교하는 조직으로서의 위용을 자랑해 왔다. 특히 전국연합회는 '아시아미션 6645'를 선포하고 1백30만 선교여성들이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세계의 복음화 및 선교지 확장을 지원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국연합회는 선교기금 마련의 일환으로 선교월력을 제작해 전국교회와 선교여성들을 상대로 판매해 기금을 조성해 왔다. 선교월력에는 실로 다양한 정보들이 풍성하게 담겨져 있어 선교여성들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이며, 선교월력만 봐도 전국연합회가 감당하고 있는 선교사역을 조망할 수 있고 매달 진행하는 주요행 사들도 살펴 볼수 있다. 특히 탁상용 달력에는 매달 새로운 기도제목과 성경말씀이 기록돼 있다.
 
전국연합회는 김순호선교사(1931년 중국 산동성)를 시작으로 폴란드 김상칠선교사까지 모두 60명의 선교사를 파송(지원)했다. 이중에는 태국 최찬영선교사와 인도네시아 박창환선교사, 일본 경혜중선교사, 스위스 박성원선교사, 체코 이종실선교사 등 교단에서 잘 알려진 선교사들의 이름이 눈에 띤다. 달력을 펼쳐보면 화보로 꾸며도 좋을 법한 삽화들이 가득하고 매달 열리는 중요한 행사들의 사진과 일정들이 자세하게 기록돼 있다. 선교월력과 함께 발행되는 2013년 선교수첩도 선교여성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다. 한편 선교수첩의 경우 주소록과 스케줄을 분리 제작해 전국연합회 실행위원과 임원, 지연합회 회장단 등의 개인정보 유출을 원천 차단했다. 선교월력과 선교수첩에 대한 문의는 전국연합회 선교국(02-708-3228)로 하면 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