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실행위원과 각부 위원연수회

제34회 실행위원과 각부 위원연수회

[ 여전도회 ] 여전 실행위원 연수회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09월 26일(수) 14:42
"'더불어 함께' 하는 연합정신 중요"

제77회기 총회를 마친 여전도회 전국연합회가 지난 9월 25일 여전도회관 대강당에서 실행위원과 각부 위원들이 모인 가운데 연수회를 갖고 구체적인 사업의 내용을 점검하고 각 부서의 역점과제들을 정리했다. 올해로 34회를 맞은 전국연합회 실행위원 및 각부 위원 연수회에서는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으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리라'(롬15:13)을 주제로 △여전도회 전문인 육성 △위원의 역할과 지도력 강화 △77회기 각부 사업 추진 등에 대해 논의했다.
 
기획행정지원부장 권복주장로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는 부회장 전영숙권사의 기도, 기획행정지원부 위원들의 특송, 명예회장 이연옥장로의 '하나님과 함께' 제하의 설교, 회계 김순희장로의 봉헌기도, 기획국장 서윤경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설교에서 이연옥장로는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함께'라는 개념이 필요한 시대하고 할 수 있고 '더불어 함께' 연합을 중요하게 여기는 때에 선교여성들의 헌신이 필요하다"면서, "성경에 하나님과 동행했던 노아, 요셉의 삶을 통해서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예배 중 참석자들은 10월 9일(화)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30회 선교대회를 위한 기도회도 가졌다. 기도에서 참석자들은 △선교대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순조롭게 준비되도록(강사 및 순서 담당자, 날씨, 실무자, 각 분과 위원 등) △선교대회를 통해 여전도회원들이 선교에 더욱 헌실하도록 △그리스도의 사랑이 이 땅의 작은 이들(가난한 자, 다음세대, 장애인, 다문화가족, 북한동포 등)에게 전달되길 소망하며 한 목소리로 기도했다. 한편 예배 후에는 전국연합회 각국 국장들이 강사로 나서 77회기 사업과 비전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어 77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총회 평가회를 가지면서 보다 희망적인 여전도회를 위한 청사진을 그렸다.
 
이날 인사를 한 전국연합회 회장 민경자장로는 "실행위원과 각부위원 연수회는 전국연합회 프로그램 가운데 매우 중요한 위치를 가지고 있는데 마치 몸의 기능에 비유한다면 심장의 역할에 해당 한다"면서, "하나님께서 세워진 직분인 만큼 감사하며 사명감을 갖고 죽도록 충성하기로 다짐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