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여전도회연 임원단 수련회

남원 여전도회연 임원단 수련회

[ 여전도회 ] 남원 여전도회 수련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2년 07월 14일(토) 11:27
"하나님이 찾으시는 빛과 소금의 사람"

【남원 연합회】남원노회 여전도회 연합회(회장:임현자)가 12일 서남교회(이의복목사 시무)에서 21회 임원단 수련회를 가졌다.

장마 기간 중인데도 불구하고 연합활동의 소중함을 알고 새롭게 힘을 얻기 위해 26개 교회,1백39명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내 눈이 이 땅의 충성된 자를 살펴 나와 함께 살게 하리라'(시106:6)는 주제로 진행됐다. 임현자회장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조은숙 부회장(영락교회)의 기도에 이어 여전도회 지도위원인 박순동목사(남원동부교회)가 '한 사람'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한 사람이 되어 빛으로,소금으로 여전도회 임원으로서의 사명을 감당해 달라"는 말씀을 전했다. 이어 남선교회 연합회장 송진한장로(동북교회)의 격려사와 임현자회장의 인사말씀 후 박순동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특강에서 이상순목사(세전교회)는 '이 세대를 리드하는 여성'이라는 제목 하에 요한복음 12장 1~8절 말씀을 중심으로 예수님 닮은 리더로서 일에 대한 동기와 자세에 대해 강의했다. 두번째 특강에서 엄옥희집사(임실교회)는 전문 음악인으로서 선교여성들이 하나님을 찬양할 때 가져야 할 진정한 자세와 세속에 물들지 않는 찬양의 분별력을 당부했다. 특강 후에는 양남순 직전회장(세전교회)의 기도와 함께 참석자 전원이 올 하반기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