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회 총회, 교단 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 여성대회로

77회 총회, 교단 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 여성대회로

[ 여전도회 ] 전국여전연합 총회일정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07월 07일(토) 11:59
오는 9월 4~6일 전국연합회 제77회 총회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77회 정기총회가 오는 9월 4~6일까지 2박 3일 간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거행된다. 이번 정기총회는 본교단 총회 창립 백주년 기념 여성대회와 겸해서 성대히 열릴 예정이다.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을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정기총회의 첫날 개회예배에서 본교단 창립 백주년을 기념하는 여성대회가 진행된다. 이 대회에서는 본교단 총회장 박위근목사가 설교를 전하게 된다.
 
임원 개선이 없는 이번 총회는 특별한 강연들이 두 차례 이어진다. 강연의 강사는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이연옥명예회장과 선한목자교회 유기성목사로 선교여성들에게 사명의식을 부여할 예정이다.
 
한편 둘째 날인 9월 5일(수) 저녁에는 헌신예배를 드린다. 이 헌신예배에서는 박화경목사(장신대)의 집례로 모든 참석자들이 성찬예식에 참여하게 된다. 여전도회 전국연합회는 총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이미 지난 5월 15일부터 준비기도회를 열고 있다. 그동안 모두 다섯차례의 기도회를 가진 바 있는 여전도회 전국연합회는 오는 8월 7일(화) 오전 11시30분에 여전도회관 김마리아기념관에서 6차 기도회를 가지며, 이어 같은 달 21일(화) 오후 1시에 같은 장소에서 66연합회장과 준비위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7차 기도회를 가진다. 8차 기도회는 총회가 열리는 9월 4일(화) 오전 11시 30분 여전도회 대강당에서 준비위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