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연산제일교회, 창립 70주년

부산동노회 연산제일교회, 창립 70주년

교회 창립 70주년사 헌정

한국기독공보
2023년 05월 24일(수) 17:48
【 부산지사=박기탁】 부산동노회 연산제일교회(유철만 목사 시무)는 5월 20~21일 '기도로 승리하는 삶'을 표어로 교회 창립 7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첫째 날 저녁 열린 기념 부흥회는 유철만 목사의 인도로 박기탁 장로의 기도, 소정교회 윤기석 장로의 특송 후 허원구 목사가 '열어 주소서!'를 주제로 설교했다. 허원구 목사는 "우리와 동행하시는 하나님 말씀에 삶의 주파수를 맞추고, 나를 위해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심을 믿고 마음을 활짝 열길 바란다"며 "하나님 나라와 교회를 위하여 주님의 마음이 나의 마음이 되고 주님의 생각이 나의 생각이 되어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땅끝까지 쓰임 받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와 성도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둘째 날에는 교회 창립 70주년 기념 준비위원회(위원장:박기탁) 주관으로 축하 음악회도 진행됐다. 교회 청소년부와 제이플오카리나팀, 베이스바리톤 황봉남, 소프라노 이재란, 유치부 차태준 등이 공연했다. 이외에도 박기탁 장로의 70주년 준비위원회 경과보고가 진행됐고, 교회 창립 70주년사 책자(가본)를 헌정했다. 故 신광호 원로 장로를 대신해 황명자권사, 김정숙 권사, 이경석 장로에게는 공로패를 전달했다.

음악회 후 드려진 기념예배는 70년 전 제작된 종을 복원해 7번 타종으로 시작해 허원구 목사가 '하나님께 감동하라'를 설교하며 교회 창립 70주년의 은혜에 감사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