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발전 위해 함께 기도

학교 발전 위해 함께 기도

영남신대 총동문회 제70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장태식 목사

한국기독공보
2023년 05월 21일(일) 23:09
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는 18일 제7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대구경북지사=장인수】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회장:이춘길)는 지난 18일 학교 대강당에서 제70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회장에 장태식 목사를 선출하는 등 임원을 선출하고 학교 발전을 위해 기도했다.

신임 회장 장태식 목사는 "동문회원과 재학생 후배들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총동문회와 각 학부, 신대원 동문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회원 사이의 교류를 증진하도록 힘쓰겠다"며 "영남신대 총동문회는 어려운 시대적 환경 속에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선지 동산으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돕고 후원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학교 동문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이춘길 목사의 인도로 장태식 목사의 기도에 이어 증경총회장 김태영 목사의 '교회의 등불이 꺼지지 않게 하소서' 제하의 설교와 조은수 목사의 광고, 박태부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2부 축하 및 내빈소개는 김성기 목사의 사회로 열려 이상구 교수의 특송과 회장의 환영사, 서원수 목사의 격려사와 총장 권용근 목사의 축사, 전회장 및 내빈소개 등이 진행됐다. 이외에도 조은수 목사가 동문노회장 및 부노회장, 지회임원 등을 소개하고, 권용근 총장이 학교 보직교수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부 정기총회는 이상대 목사의 개회기도에 이어 박정호 목사가 참석자 108명을 보고하고 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회순절차에 따라 각부 보고를 마치고 신임 임원도 선출했다. 총회에서는 직전회장과 윤상배 명예박사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장태식 <부>마흥락(수석) 김주선 고재면 이상오 이상근 이재형 이준우 권오진 정용근(원) 윤영옥(여) ▲대표총무:조은수 ▲총무:김종훈 안성환 허억 박정호 이동혁 정신성 김해룡(원) ▲서기:추요한 <부>김영근 ▲회록서기:이선하 <부>이용주 ▲회계:최경철 <부>김기덕 ▲감사:박재성 하동오 ▲사무국장:김성기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