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장로의 역할과 사명' 중요

이 시대 '장로의 역할과 사명' 중요

경남노회 장로회 3회 경남엘더스쿨 개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5월 17일(수) 10:47
경남노회장로회가 주관한 제3회 경남엘더스쿨이 지난 13일 무지개전원교회에서 열렸다.
경남노회 교육훈련원(원장:이종수)이 주최하고 경남노회장로회(회장:정창헌)가 주관한 제3회 경남엘더스쿨이 지난 13일 무지개전원교회(박시영 목사 시무)에서 열려 이 시대 장로의 역할을 조명하고 섬김의 사역을 위한 사명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호와께로 돌아가자'를 주제로 경남노회 장로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엘더스쿨에서는 증경총회장 이성희 목사(연동교회 원로)가 '장로교회의 장로', 부산경남역사연구회 회장 박시영 목사가 '네비우스의 삼자원리를 통해 본 교회봉사'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외에도 김동철 목사(김동철사진스튜디오)와 민향식 직전회장(전국문화관광해설사협회)가 '스마트폰 100% 활용하기',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비결?'을 주제로 강의했다.

엘더스쿨 개회예배는 회장 정창헌 장로의 인도로 손태원 장로의 기도, 전병태 장로의 성경봉독, 이상근 목사의 '율법책 발견' 제하의 설교, 이상택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정창헌 장로의 환영사와 이종수 목사의 개회사, 이상택 목사의 축사 등이 이어졌다.

회장 정창헌 장로는 "장로교회의 장로의 역할과 사명에 대한 정체성을 다시금 깨닫고 주어진 역할에 열심을 내는 경남노회 장로회 회원들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