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노회 86회 정기노회 개최

부산남노회 86회 정기노회 개최

108회 총회 총대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3년 04월 20일(목) 11:18
부산남노회는 11일 부산구포교회에서 8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남노회(노회장:이명철)는 지난 11일 '복음의 사람, 예배자로 살게 하소서!'를 주제로 부산구포교회(한영수 목사 시무)에서 제86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노회에서 인사한 노회장 이명철 목사(서광교회)는 "코로나 팬데믹의 어려운 시기가 지나고 사회와 교회에서 완연한 회복의 기미가 보이는 이때 우리 모두는 '복음의 사람'이라는 확실한 정체성을 자각하고 예배자로 사는 삶의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새 희망을 심어주는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기원한다"며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동역해 주신 임원들과 노회원들에게 늘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엄정길 목사(수안교회)의 인도로 부노회장 강종철 장로(동래중앙교회)의 기도, 부서기 전영승 목사(범어중앙교회)의 성경봉독, 동래중앙교회 김태욱 장로의 특송 후 이명철 목사가 '복음에 합당한 삶' 제하의 설교와 축도를 했다.

이명철 목사의 사회로 이어진 2부 회무에서는 총회 총대를 선출하고 각 부·위원회 보고가 진행됐다. 이외에도 유관기관인 경남노회 유지재단, 부산장신대학교, 부산 성서신학원, 사단법인 부산국제선교회,사단법인 코이노니아선교회 등이 보고하고 신안건 토의 등을 진행했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이명철 김오룡 엄정길 권영만 황형찬 이동룡 정성훈

▲장로: 노흥기 강종철 진병호 곽태영 공인철 최영모 박성구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