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제43회기 정기총회 개최

포항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제43회기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하화일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1년 12월 06일(월) 09:49
【 포항지사=이봉근】포항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지난 4일 포항동부교회(김영걸 목사 시무)에서 제43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임원을 구성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남선교회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하화일 장로의 인도로 최우진 장로의 기도, 김병창 장로의 성경봉독, 김영걸 목사의 '기억하며 울었도다'라는 제하의 설교, 포항남노회장 박성근 목사(포항오천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 시상 및 축하 및 격려의 시간이 열려 권경태 장로가 봉사대상(금장)을 수여 받았고 강찬성장로,하태환 장로의 격려사와 박성근목사,김병욱의원,최재철장로,김연숙권사,배혜수장로의 축사 등이 있었다. 이어 회무처리에서는 사업 및 감사보고와 회칙심의,임원선출,후드증정,회기,의사봉 이양등 사업계획등을 처리하고 하정일 장로의 기도로 마무리 되었다.

신임 회장 하화일 장로(포항동부교회)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전회장들과 선배장로님들이 일구어 놓은 남선교회의 발전을 위해 하나님앞에 더많이 엎드려 기도하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하화일 <부>최윤섭(수석) 최우진 장근식 이상배 ▲총무:배성만 ▲부총무:김병창,김국영 ▲서기:유영태 <부>한찬식 ▲회록서기:조현식 <부>황보철호 ▲회계:백성현 <부>한호근 ▲감사:이환 신인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