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간 너의 맘 속에' CCM김수지 연말 콘서트 '선물'

'이 시간 너의 맘 속에' CCM김수지 연말 콘서트 '선물'

[ 문화단신 ]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가온 스테이지에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11월 24일(수) 17:51
CCM 싱어송라이터 김수지가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가온 스테이지에서'2021 연말 콘서트 The Present'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19로 지친 이들의 마음을 노래로 위로하고, 어려움 중에서도 함께 하신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이 시간 너의 맘 속에'를 비롯해 '하나님을 느낌''들어보겠니''주님만을''사도신경'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수지의 대표곡을 들을 수 있다.,

김수지는 한국 CCM계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로 1995년 소리엘 3집 수록곡인 '들어보겠니'를 작사·작곡, 노래한 이후 1집 '하나님을 느낌'부터 2019년 발표된 6집 '나뭇가지'까지, 6개의 정규음반에 수록된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작곡했다. 그 중 '이 시간 너의 맘 속에'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다양한 가수와 연주자들에 의해 리메이크되고 있다. 최근 가수 이진아가 부른 '이 시간 너의 맘 속에'가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로 공유되며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 8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동상을 수상한 김수지는 H.O.T의 '너와 나', 김조한의 '널 위해 준비된 사랑'도 작사했다. "하나님의 사랑을 비기독교인에게도 전하고 싶다"는 김수지는 지난 2017년 대중음악 팀 '라벤더커피'를 결성하고 교회와 세상 사이의 담을 낮추는 노래를 전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