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영혼을 위한 책 '안심하라, 하나님의 타이밍은 완벽하다' 돌풍

한 영혼을 위한 책 '안심하라, 하나님의 타이밍은 완벽하다' 돌풍

교회친구다모여, '원소울스튜디오 프로젝트'로 제작
위로가 필요한 '한 영혼'을 위한 책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11월 16일(화) 15:50
'안심하라, 하나님의 타이밍은 완벽하다' 출간한 영혼을 위한 책, '안심하라, 하나님의 타이밍은 완벽하다'(김성경/토기장이)가 출간 이틀만에 yes24, 교보문고 등 온라인서점 종교 부문 일별, 주별, 전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잔잔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안심하라, 하나님의 타이밍은 완벽하다'는 기독교 소셜미디어 교회친구다모여(대표:은희승)에서 운영하는 '원소울스튜디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교회친구다모여의 메인 설교자 김성경 전도사가 집필을 맡았다. '원소울스튜디오' 프로젝트는 한 영혼만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으로, 미디어콘텐츠에서 도서까지 확장해 더 깊고 넓게 위로가 필요한 '한 영혼'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안심하라, 하나님의 타이밍은 완벽하다'는 322명의 추천사를 남겨준 리뷰단이 화제다. 추천사를 남겨준 모든 이들의 이름을 뒷 표지에 새기고 부록에 그들의 진심 어린 한 줄 추천사를 빠짐없이 담았다. 저자인 김성경 전도사는 "유명한 목사님께 추천사를 부탁드릴 수도 있었지만, 같은 광야를 걷는 평범한 우리들의 고백이 한 위로를 기다리고 있는 한 영혼의 마음을 열어주는 가장 귀한 열쇠가 될 수 있겠다 싶었다"면서 "이 안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 이야기가 지금도 필요한 누군가에게 건강하게 잘 흘러가줄 수만 있길 간절하게 기도한다"고 말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