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후원 모리타니아 선교 보고

여전도회 후원 모리타니아 선교 보고

[ 여전도회 ] 2019-5월차 선교여성의날 예배 진행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05월 10일(금) 15:31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순미) '선교여성의 날 예배' 2019년도 5월차가 평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나병희) 주관으로 7일 여전도회관 14층 대강당에서 마련됐다.

이날 선교보고는 여전도회 후원으로 모리타니아에서 선교하는 권경숙 선교사가 맡았다. 권 선교사는 기도제목으로 △모리타니아의 개헌된 모든 법에서 선교가 방해받지 않고 잘 진행되고 정치, 경제, 사회가 안정되도록 △교회예배와 성도들의 신원을 지켜주시도록 △세례자들이 고향으로 돌아가 영적 지도자로 잘 세워지도록 △선교사와 아들이 영육간에 강건하여 맡은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등이라고 알리고, 이를 위해 기도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선교여성의 날 예배는 회장 나병희 권사의 인도로 열려 국제선교부장 김향숙 권사의 기도, 서기 노영이 권사의 성경봉독, 평북노회여전도회 임원 및 실행위원의 찬양, 권경숙 선교사의 '일어나 함께 가자' 제하의 설교, 합심기도, 봉헌, 국내선교부장 석진실 권사의 선교보고,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예배를 주관한 평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국제선교로 동북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의 선교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국내선교로는 학원선교, 군인선교, 문서선교 등을 진행하고 있다.

평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의 기도제목은 △평북에 속한 모든 지회들이 지연합회에 잘 협력하여 평북연합회가 든든히 세워지도록 △제57회기 임원, 실행위원들과 전 회장들이 성령충만하여 하나님께 민감하여 하나님의 도구로 잘 쓰임받도록 △70연합회 선교사역과 국가와 민족을 위해 등이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