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 여전도회 '권사 세미나' 개최

경안 여전도회 '권사 세미나' 개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2019년 05월 02일(목) 10:43
【 경안노회 연합회】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김은경)는 지난 4월 22~23일 청주동산교회(이성득 목사 시무)에서 '여호와여 주의 도를 내게 가르치소서 내가 주의 진리에 행하오리니 일심으로 주의 이름을 경외하게 하소서(시86:11)'라는 주제로 권사 세미나를 개최했다.

김은경 회장의 인도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김정애 교육부장의 기도, 이은진 목사(일신여고 교목)의 '가만히 서서(출 14:13~14, 31)'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목사는 특강에서 "이 시대에는 불평이나 불만을 하지 말고 침묵하며 자기 자리에 서 있어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며 "어떤 상황에서도 앞서지 말고 하나님께서 하실 일을 믿고 하나님의 능력을 기대하며 다듬어져가는 성도, 하나님의 자랑이 되는 권사가 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연합회 실행위원들과 각 지교회에서 모인 권사 16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 후에는 안면도 식물원, 최초 성경전래지, 아펜젤러 순직기념관 등의 관람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더욱 실감했다.

또한 고군산군도와 김제 ㄱ자 교회 탐방 등의 모든 일정 등이 순조롭게 잘 마무리되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위원장인 회장을 중심으로 자문위원과 집행위원의 수고와 등록 및 접수, 차량안내, 찬양, 각종 수납, 영아·자녀·수연·선교가입신청, 작은 사랑 저금통을 담당한 실행위원들의 아름다운 봉사가 있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