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남원연합회 제30회 총회 개최

여전도회 남원연합회 제30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2019년 03월 11일(월) 09:46
【 남원노회 연합회】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권성희) 제30회 정기총회가 7일 남원서남교회(이의복 목사 시무)에서 개최됐다.

33교회 175명의 총대들이 참석해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이라는 대주제로 개막한 총회의 개회예배는 권성희 회장(주천교회)의 인도로 열려 권흥순 부회장(순창제일교회)의 기도, 노영자 지도지회부차장(세전교회)의 성경봉독, 전회장단의 찬양, 이의복 목사의 '믿음을 더하소서(눅 17:5~10)' 제하의 설교, 김평곤 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예배를 마친 후 여전도회 지도위원 기옥종 목사의 격려사, 남선교회연합회장 권영갑 장로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이어진 특강은 윤효심 목사가 '한국교회 최상의 자원, 여전도회(요 21;1~17)'라는 제목으로 여전도회의 역사와 믿음의 선배들의 아름다운 발자취를 통해 여전도회원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켰다.

권성희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진행된 총회에서는 당석헌금과 작은사랑봉헌식을 갖고 이어 각부 보고, 지회사업보고에 이어 신년도 사업계획 인준과 예산안 심의, 우수지회 시상(꿈의, 영락, 영광, 초대, 주천, 세광, 성수, 임실) 등 절차에 의해 순서를 진행하고 폐회예배 후 모든 일정을 마쳤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