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 여전도회연합회 제90회 정기총회 개최

경안 여전도회연합회 제90회 정기총회 개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2019년 02월 28일(목) 15:24
【 경안노회 연합회】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21일 안동서부교회(이정우 목사 시무)에서 '너희는 거룩하라 이는 나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 거룩함이니라 (레19:2)'라는 주제로 제9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은경 회장의 인도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이춘애 전 회장의 기도에 이어 남선교회연합회원의 특송이 있었으며, 안동서부교회 담임 이정우 목사가 '하나님의 갈망 (미6:6~8)'의 제하로 "정의를 알고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할 때 하나님과 온전히 연합된 새로운 마음이 된다"고 설교했다.

이어서 백성희 목사 집례의 성찬식 후 명예회장 박정규 권사 감사패 및 전 회장 김후자 권사 감사패 및 안동서부지회 권분화 권사 수연선교 감사패 증정식, 평신도위원장 이상훈 목사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회무에서는 회장을 비롯한 임원, 부장, 지역회, 지회의 사업 보고, 감사와 결산 보고, 경안회관 관리위원회, 경북작은자의 집, 경안성로원 등의 보고가 있었다.

헌신예배에서는 경안성로원 이사장 우문희 목사가 '아름다운 동행 (요:12:1~3)' 제목으로 "90년 역사를 장식하는 여전도회원이 되기를,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우신 주님의 은혜를 떠올리며 선교여성으로서 꿈틀거림이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